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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비즈니스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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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 Morning, 행복한 병원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 - 병원편

사업주환급 PC 모바일병행

Good Morning, 행복한 병원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 - 병원편
  • 교육시간30차시 / 31시간
  • 내용전문가강민주
  • 수강정원500명

학습기간

  •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70% 반영 총 100점 / 2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

  •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환급:우선지원 기업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129,580 93,297 82,931 41,465
  • 과정소개 - 본 과정은 병원 CS 업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병원 서비스 업무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 교육대상 1. 병원기관 재직 중인 모든 관계자
    2. 의료기관 종사자
  • 교육목표 1. 내원한 환자의 진료 정보를 파악하고 진료를 하기 위한 접수, 응대, 배웅 관리를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다.
    2. 내원 전 및 내원 후 환자의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다.
    3. 병원의 편의 시설 관련 사항 및 관리와 환자의 위생 및 안전 관리와 병원 이미지 관리 등의 병원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4. 병원에 서비스 디자인이 필요한 이유를 이해하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