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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비즈니스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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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시간30차시 / 31시간
- 내용전문가강민주
- 수강정원500명
수료기준
수료기준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기준 |
| 80% 이상 |
총 100점 / 10% 반영 |
총 100점 / 70% 반영 |
총 100점 / 20% 반영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 교육비 |
환급:우선지원 기업 |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
| 129,580 원 |
93,297 원 |
82,931 원 |
41,465 원 |
- 과정소개
- 본 과정은 병원 CS 업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병원 서비스 업무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 교육대상
1. 병원기관 재직 중인 모든 관계자
2. 의료기관 종사자
- 교육목표
1. 내원한 환자의 진료 정보를 파악하고 진료를 하기 위한 접수, 응대, 배웅 관리를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다.
2. 내원 전 및 내원 후 환자의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다.
3. 병원의 편의 시설 관련 사항 및 관리와 환자의 위생 및 안전 관리와 병원 이미지 관리 등의 병원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4. 병원에 서비스 디자인이 필요한 이유를 이해하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강의목차
|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대기고객 관리하기 |
| 2차시 |
고객매뉴얼 관리하기 |
| 3차시 |
온라인 상담하기 |
| 4차시 |
전화 상담하기 |
| 5차시 |
진료 후 상담하기 |
| 6차시 |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
| 7차시 |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
| 8차시 |
예약일정 관리하기 |
| 9차시 |
진료대기시간 관리하기 |
| 10차시 |
직원 CS 교육하기 |
| 11차시 |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
| 12차시 |
병원 편의 시설 관리하기 |
| 13차시 |
안전 및 위생 관리 |
| 14차시 |
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
| 15차시 |
고객만족도 조사하기 |
| 16차시 |
왜 병원에 디자인이 필요한가? |
| 17차시 |
서비스 디자인 |
| 18차시 |
의료 서비스와 서비스 디자인 |
| 19차시 |
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 |
| 20차시 |
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 |
| 21차시 |
서비스 인카운터와 서비스 매력 요소 |
| 22차시 |
중소 병원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
| 23차시 |
중소병원 브랜딩 서비스 디자인(1) |
| 24차시 |
중소병원 브랜딩 서비스 디자인(2) |
| 25차시 |
중소병원 환경서비스 디자인(1) |
| 26차시 |
중소병원 환경서비스 디자인(2) |
| 27차시 |
중소병원 웨이 파인딩 디자인(1) |
| 28차시 |
중소병원 웨이 파인딩 디자인(2) |
| 29차시 |
중소병원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디자인(1) |
| 30차시 |
중소병원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디자인(2) |
평점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