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서브메뉴 바로가기

리더십,비즈니스스킬

Home > 직무능력향상교육 > 리더십,비즈니스스킬
노인 환자 케어와 따뜻한 마음 커뮤니케이션

사업주환급 PC 모바일병행

노인 환자 케어와 따뜻한 마음 커뮤니케이션
  • 교육시간30차시 / 31시간
  • 내용전문가손유재
  • 수강정원500명

학습기간

  •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70% 반영 총 100점 / 2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

  •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환급:우선지원 기업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190,960 171,864 152,768 76,384
  • 과정소개 본 과정은 노인 환자를 케어하는 방법과 요양기관에서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 교육대상 1. 요양기관에 종사하는 모든 관계자
    2. 의료기관에 종사하는 모든 관계자
  • 교육목표 1. 요양기관 종사자로서 기본 CS마인드를 형성할 수 있다.
    2. 노인케어를 위한 기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3. 요양기관 종사자로서 기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