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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비즈니스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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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법정훈련]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병원 CS 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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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법정훈련]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병원 CS 역량 강화
  • 교육시간20차시 / 21시간
  • 내용전문가유경진
  • 수강정원1000명

학습기간

  •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과제 없음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

  •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환급:우선지원 기업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62,370 28,067 24,948 12,474
  • 과정소개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모든 의료기관의 직원이 고객 응대를 하는 의료 현장에서 의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 교육대상 -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등 의료기관 종사자
  • 교육목표 1.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2. 의료현장에서 만나고 있는 고객의 의미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3.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알 수 있다.
    4.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