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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법정훈련] CS담당자가 꼭 알아야 할 한국형 고객불만 솔루션

사업주환급 PC 모바일병행

[직무법정훈련] CS담당자가 꼭 알아야 할 한국형 고객불만 솔루션
  • 교육시간16차시 / 17시간
  • 내용전문가김두희,장정빈
  • 수강정원2000명

학습기간

  •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과제 없음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

  •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환급:우선지원 기업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50,490 22,721 20,196 10,098
  • 과정소개 전직원 대상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한 과정이다. 또한 변화하는 고객의 심리적, 환경적 분석을 바탕으로 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을 해설하고 대응법을 소개한다.
  • 교육대상 1.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3.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4.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 교육목표 1. 대면접점 현장 담당자 및 관리자
    2. CS 품질 향상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 경영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임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