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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시간20차시 / 21시간
- 내용전문가한종률
- 수강정원2500명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기준 |
80% 이상 |
총 100점 / 10% 반영 |
총 100점 / 70% 반영 |
총 100점 / 20% 반영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
환급:우선지원 기업 |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
129,360 원 |
116,424 원 |
103,488 원 |
51,744 원 |
- 과정소개
본 과정은 용모 관리부터 매장 관리까지 매장 영업의 모든 것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 교육대상
1. 판매직 종사자
2.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교육목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1차시 |
용모와 복장 갖추기 |
2차시 |
전화 고객 응대하기 |
3차시 |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
4차시 |
재고관리하기 |
5차시 |
방문 고객 맞이하기 |
6차시 |
고객 니즈 파악하기 |
7차시 |
상품 설명하기 |
8차시 |
판매 확정하기 |
9차시 |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
10차시 |
구매의 약속 클로징 |
11차시 |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
12차시 |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
13차시 |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
14차시 |
효과적인 상품 제안1 |
15차시 |
효과적인 상품 제안2 |
16차시 |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
17차시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
18차시 |
영업매출 관리하기 |
19차시 |
매장 경영 기획하기 |
20차시 |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
평점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