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서브메뉴 바로가기

산업공통

Home > 직무능력향상교육 > 산업공통
커뮤니케이션 마스터의 세일즈 레시피

사업주환급 PC 모바일병행

커뮤니케이션 마스터의 세일즈 레시피
  • 교육시간30차시 / 30시간
  • 내용전문가한종률
  • 수강정원2500명

학습기간

  •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60% 반영 총 100점 / 3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

  •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환급:우선지원 기업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125,400 112,860 100,320 50,160
  •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고 변화를 읽는 트렌드에 따라 성공적인 세일즈 전략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성공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은 디지털 접촉과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이기는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교육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고객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 교육목표 1.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3.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