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서브메뉴 바로가기

산업공통

Home > 직무능력향상교육 > 산업공통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사업주환급 PC 모바일병행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 교육시간30차시 / 30시간
  • 내용전문가최종근,김문선
  • 수강정원2000명

학습기간

  •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60% 반영 총 100점 / 3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

  •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환급:우선지원 기업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125,400 112,860 100,320 50,160
  • 과정소개 이 과정은 고객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과 장기적인 관계 구축을 강조하는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하는 과정으로 회사가 자체적인 가치와 전략을 어필하고, 시장과 고객 세분화를 올바르게 이해하여 목표 고객을 식별하고 파악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IT 기술영업과 플랫폼의 관계를 파악하고, 성공적인 기획서와 제안서 작성법을 학습하여 비즈니스 경쟁에서 더 높은 승률을 달성하도록 안내합니다.
  • 교육대상 1. IT 등 기술영업 담당자
    2. 기술영업 및 B2B 세일즈 담당자
    3. 제안 영업 담당자
  • 교육목표 1. 내외부 고객의 요구사항 및 필요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다.
    2. 설득력 있는 제안서 및 기획서 등을 작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