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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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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판매직 역량 강화 스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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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판매직 역량 강화 스킬업
  • 교육시간20차시 / 21시간
  • 내용전문가김형준
  • 수강정원1000명

학습기간

  •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과제 없음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

  •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환급:우선지원 기업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87,780 79,002 70,224 35,112
  • 과정소개 본 과정은 국가직무능력표준인 NCS를 기반으로 훈련 과정을 구성함으로써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 기술, 태도 등이 모두 담겨 있다. 또한, 훈련생의 역량 진단을 통해 역량별 보충학습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맞춤화된 교육이 가능합니다. 적합한 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매장방문 고객을 위하여 상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상품판매 및 매장 운영 활동을 수행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매장 판매직은 본 훈련을 통해 역량 강화 및 스킬 업을 이룰 수 있습니다.
  • 교육대상 1. 판매직 종사자
    2.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교육목표 1. 매장판매에서 고객 대응 원칙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판매상담사의 이미지 관리가 판매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자세와 환영 인사, 접근 및 대기 시 태도를 익히고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5.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서비스 화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6. 판매서비스상담에 있어 MOT가 갖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7.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매장 문제해결 방법에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