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서브메뉴 바로가기

산업공통

Home > 직무능력향상교육 > 산업공통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사업주환급 PC 모바일병행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 교육시간16차시 / 17시간
  • 내용전문가조세현
  • 수강정원2000명

학습기간

  •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과제 없음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

  •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환급:우선지원 기업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50,490 40,896 36,352 18,176
  • 과정소개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 교육대상 1. 직원 및 관리자
    2, 광고대행사에서 클라이언트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 교육목표 1.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개발 사례를 통해 브랜드가 갖춰야 할 요소들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
    2. 사랑받는 기업과 브랜드가 갖춰야 할 조건과 윤리적인 브랜드로 확장할 수 있는 코즈마케팅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4. 이데아 이론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다.
    5. 각 숫자와 컬러들이 갖는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를 기능적, 상징적으로 차별화 시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고 더 나아가 브랜드 아우라를 탄생시킬 수 있다.
    6. 브랜드에 감성적인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기존의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발전 시킬 수 있다.
    7. 소비자들의 고객경험과 오감만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다.
    8. 라이센싱과 공동 브랜딩, 이벤트 및 스폰서십을 학습 후 브랜드에 대한 관리를 통해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